한국어 Select Language

logo

예수님은 인간을 온 천하보다도 귀한 존재로 여기시고 많은 병든자들을 치유하셨습니다. 예수님은 질병의 치유 뿐 아니라 인간의 온전함(육체, 정신, 영적, 사회적인 건강)을 목표로 하셨으며 이를 통하여 하나님 나라의 완성을 바라보셨습니다. 하나님께서 주신 치과 의술로 질병의 치유와 함께 전 인간의 구원이 치과의료 선교의 목적입니다.

에셀 치과의료 선교팀은 지난 39년 동안 하나님의 은혜로 주말진료와 동,하계 농어촌 및 외국인 근로자 진료활동과 해외 치과의료 선교사역을 감당하며 질그릇 같이 연약하고 부족한 우리를 통하여 일하시는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감사하고 있습니다.

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그 날을 고대하며 치과의료전문인 선교사로 헌신하려는 젊은이들이 비젼과 꿈을 갖기를 원합니다. 북한은 물론 10/40 window에 속한 많은 미전도종족의복음화를 위하여, 한 영혼의 온전한 회복을 위하여, 선교사님들이 사역하는 현장에서 돕는 자비량 의료 선교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기 위해 오늘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. 이 작은 사랑의 사역을 위하여 이제까지 기도와 함께 물질로 헌신하여 주신 에셀 졸업생들(특우회)과 연세대학교 치과대학, 의료선교센터, 이화여대 다락방 전도협회, 치과대학 동문들, 사랑의 교회 세계선교부, 에셀 대원가족 등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돌립니다.

연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, 사랑의 교회 장로, 다락방 전도협회, KWMA, ISF 이사  백형선

Recent Photo

Download




XE Login